닫기

임실군 SNS, 치즈축제 홍보대사 역할 ‘톡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main.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19010009925

글자크기

닫기

박윤근 기자

승인 : 2022. 09. 19. 11:12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임실엔TV, 카카오채널 등 젊은층 공략 홍보 주력
임실엔TV 등'임실축제로 4행시 짓기'축제 홍보·구독자 참여 유도, 조회수 업
홍보
022 임실N치즈축제 홍보물
전북 임실군청이 운영 중인 SNS가 다음 달 열리는 '2022 임실N치즈축제'의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임실군은 다음 달 7일부터 10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 및 치즈마을 일원에서 열리는 2022 임실N치즈축제 홍보 이벤트를 유튜브 등 임실군청 SNS을 통해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즐겨요~ 치즈축제! 걸어요~ 국화꽃길'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임실N치즈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마련됐다.

군은 다음 달 3일까지 축제 홍보영상과 함께하는'임실축제 4행시 짓기'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임실축제 4행시 짓기'이벤트는 임실군청 유튜브 구독자들의'축제 홍보 및 응원하기'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축제 영상과 이벤트 홍보를 병행 진행하고 있다.
19일 현재 유튜브 조회 수는 1000여회,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조회수는 7000여회에 달하고, 댓글은 120여건으로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임실축제로 4행시를 짓는 유튜브 댓글에는'임: 임실에 가면 실: 실망하지 않는 멋진 임실의 맛과 축 : 축제의 볼거리로 제: 제대로된 임실의 멋을 느낄수 있어요'등 창의적 사행시들이 속속 올라고 있다.

이벤트는 임실군청 유튜브 임실엔TV에 구독과 좋아요,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임실 치즈 산양유 쿠키(4봉)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5일에 임실엔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임실N치즈축제와 옥정호 등 임실군 대표축제와 관광지 등 홍보대사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SNS에 참여해 임실N치즈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