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철우 보성군수, 광주 야구장서 보성세계차엑스포의 성공 기원 홍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main.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14010008421

글자크기

닫기

이명남 기자

승인 : 2023. 04. 14. 15:35

보성군
김철우 보성군수(가운데)가 13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기아타이거즈 대 한화이글스 프로야구 경기에서 시구가 끝난 뒤 응원을 펼치고 있다./제공=보성군
보성세계차엑스포 공동조직위원장 김철우 보성군수는 지난 13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 대 한화이글스 프로야구 경기에서 안정된 시구를 해 관중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시구는 오는 29일부터 열리는 2023 보성세계차엑스포의 성공 기원과 녹차수도 보성을 홍보하기 위해 광주기아챔피언스 필드에서 보성군민의 날 네이밍데이 행사 일환으로 진행됐다.

시구 장면은 스포츠전문채널인 SBS 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됐다. 시구를 마친 김 군수는 관계자 등과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보성군은 이날 시구 행사 외에도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홍보물과 보성녹차, 티백 우전 등의 기념품 배부, 전광판에 보성세계차엑스포 홍보 영상 상영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한편, 보성군은 '천년의 보성 차, 세계를 품다!'라는 주제로 29일부터 9일간 보성세계차엑스포를 개최한다. 보성다향대축제, 서편제보성소리축제, 불꽃축제, 일림산 철쭉 행사, 벌교갯벌 레저뻘배대회, 전국단위 스포츠대회, 보성군민의 날 등 다양한 축제와 부대행사를 구성해 보성을 찾은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29일 오후 3시부터는 보성공설운동장에서 약 20여분 간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진행된다. 저녁 7시부터는 '두시 탈출 컬투쇼' 사전 녹화, 최정상 트로트 가수와 아이돌 공연이 마련돼 있다.

이명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