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시네마, 애플TV+ ‘레슨 인 케미스트리’ 회원 시사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main.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07010003863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3. 11. 07. 09:07

레슨 인 케미스트리
레슨 인 케미스트리/제공=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가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레슨 인 케미스트리'시사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레슨 인 케미스트리'는 남성주의적 사회 분위기 속 과학자의 꿈을 포기한 인물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이하는 이야기로, 배우 브리 라슨이 주연과 총괄 제작으로 참여했다.

롯데시네마는 회원 대상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드타워관에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시사회를 진행한다. 또한 회원 시사회 참여자들에게는 팝콘과 콜라를 무료로 증정해 그 특별함을 더한다. 시사회 및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가 애플TV+ 오리지널 콘텐츠의 회원 시사를 진행한 것은 '럭' '파친코'에 이어 세 번째다. 롯데시네마와 애플TV+는 양질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다 차별적인 환경에서 몰입하며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얼터콘텐츠팀 박세준 팀장은 "애플TV+의 오리지널 작품 등 앞으로도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관객들에게 극장을 찾는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