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브, 롯데시네마 뜬다…‘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 무대인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main.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601000873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0. 16. 14:53

m_poster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가 오늘(16일) 개봉한다./롯데컬처웍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가 오늘(16일) 개봉한다.

아이브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가 이날 개봉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개봉 소식과 함께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오는 2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아이브가 직접 참석하는 개봉 기념 무대 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무대 인사는 총 5회차로 진행되며, 상영 전과 상영 후에 아이브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한 월드타워에서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포토존과 브랜드관이 마련 돼 팬들이 아이브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설치된 포토존과 브랜드관은 아이브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가득한 콘서트 무대를 배경으로 꾸며져 있어, 관객들에게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포토존은 팬들과 아이브가 함께 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는 공간으로 아이브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K-팝 대표 걸그룹 아이브의 전 세계를 매료시킨 무대를 생생하게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