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드리미,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규 오픈…“스마트 가전 직접 체험해보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main.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4001100076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18. 09:00

스마트 가전 전문 브랜드 드리미(Dreame)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12일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소비자들이 드리미 스마트 가전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기능성을 더욱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드리미의 인기 로봇청소기 X40 Ultra와 L20 Ultra를 비롯해 무선 아쿠아 청소기 H12 Pro, 드라이기 헤어글로리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드리미의 로봇청소기는 업계를 이끄는 효율적인 청소 성능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성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방문객들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현장에서 즉각 해결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원과의 소통 서비스도 도입했다.

드리미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매장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드리미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체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 가치를 더하는 스마트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리미의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네이버 주소창에 ‘드리미’를 검색하여 알림받기를 신청하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