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슨, ‘퍼스트 버서커:카잔’ 3월 28일 국내·글로벌 동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main.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6010014590

글자크기

닫기

김민주 기자

승인 : 2024. 12. 26. 17:30

clip20241226172813
넥슨은 2025년 3월 28일 '퍼스트 버서커:카잔'을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제공=넥슨
넥슨은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출시일을 내년 3월 28일로 확정,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28일 넥슨에 따르면 카잔은 PC(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Xbox X/S를 통해 국내와 글로벌에서 동시에 출시된다. 실물 및 디지털 2종으로 구성된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지털 버전의 디럭스 에디션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공식 출시에 앞서 내달 17일부터 게임의 초반부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체험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개최된 '더 게임 어워드 2024'에서 AGBO 스튜디오의 루소 형제가 연출한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 대작 영화 제작자로 알려진 루소 형제는 게임 내 보스전에서 만날 수 있는 '바이퍼' 군단과의 전투를 고유의 연출로 재해석했다.
해당 트레일러 영상 공개 당시 공식 생중계 동시 시청자 수는 최대 122만명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넥슨은 행사 당일 행사장 상공에 홀로그램으로 '카잔'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지난 18일에는 주요 성우진과 카잔의 보이스 디렉터가 등장하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 카잔의 서사와 캐릭터 제작 비화 등을 소개했다. 특히 영상에서는 주인공 카잔을 연기한 성우 '벤 스타'가 직접 출연해 화제가 됐다. 보이스 디렉터 저스틴 빌리어스는 "모두가 캐릭터를 완벽히 이해한 상태로 작업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각자의 스타일과 톤에 대해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지 확인했다"고 말했다.

넥슨은 카잔을 통해 몰입도 높은 서사와 캐릭터를 선보이고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다중 우주 세계관을 확장해 갈 계획이다.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오는 3월 28일 출시를 앞둔 '카잔'을 향한 글로벌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카잔만의 독보적인 하드코어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출시 직전까지 지속적인 담금질을 거쳐 완성도 높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민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