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홍천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 장애인복지관 음식조리 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main.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209010005647

글자크기

닫기

이중택 기자

승인 : 2023. 02. 09. 17:39

홍천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 음식조리 봉사
홍천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가 9일 홍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150여명의 시설 이용자를 위한 점심 조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제공=홍천군
강원도 홍천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는 9일 홍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150여명의 시설 이용자를 위한 점심 음식조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음식 조리봉사에는 홍천여성대 박홍숙 대장, 서석여성대 서원란 대장, 두촌여성대 권후녀 대장, 남면여성대 이은아 대장, 북방여성대 장애화 대장, 내면여성대 김순례 대장 등 6명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2시까지 엄마 손맛의 솜씨를 발휘해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다.

음식조리 봉사에는 각 읍·면의 대소사들을 치러본 경험의 리더인 여성의용소방대 대장들이라 음식자재들을 능수능란하게 손질하고 조리하는 등 정성스런 음식을 만들었다.

홍천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 박홍숙 회장은 "아침 일찍 내면에서부터 1시간을 달려온 내면대장님과 바쁜 시간에도 연합회의 음식조리 봉사활동에 동참한 각 면대장들께 감사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장애인시설 이용자들에게 식사 대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중택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