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MW코리아미래재단 ‘퓨처 히어로즈’ 수료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main.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9010004891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12. 09. 10:31

대학생 서포터즈 8개월간 활동
소셜미디어 콘텐츠 70건 제작
다양한 실무 경험 기회 제공
사진-BMW 코리아 미래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제1기 수료식 개최
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스테이트타워 남산에서 열린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제1기 수료식에서 고흥범 BMW코리아미래재단 사무국장(왼쪽 세번째)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BMW코리아미래재단
BMW코리아미래재단이 지난 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스테이트타워 남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제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수료식에는 고흥범 BMW코리아미래재단 사무국장을 비롯한 재단 관계자와 총 11명의 수료생이 참석했다. 학생들은 지난 4월 출범 이후 8개월 동안 매월 정기 모임을 갖고 팀 또는 개인 단위로 활동하며 BMW코리아미래재단 공식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에 게재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

매월 환경보호 등 공익 관련 미션에 따라 콘텐츠를 창의적으로 제작했으며 '주니어 캠퍼스'·'넥스트 그린 투-고' 등 BMW코리아미래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목적사업에서 현장 취재를 통해 홍보 콘텐츠를 만들었다. 그 결과 네이버 블로그 39건·인스타그램 31건의 게시물을 제작했다.

이와 함께 BMW코리아미래재단의 직무 강연 프로그램인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현장에서 퓨처 히어로즈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실무 능력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주제의 전문가 특강을 통해 자기 계발과 진로 역량을 강화하는 경험을 했다.
고흥범 사무국장은 "BMW코리아미래재단은 퓨처 히어로즈 활동을 통해 참가 학생들이 지속 가능한 미래의 중요성을 깨닫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